본문 바로가기

모든

겨울 강릉여행 알쓸신잡2을 따라서


먹다가 볼일 다 본 12월 말, 겨울 강릉여행~

<부제: 먹고 또 먹고>






큰 맘 먹고 사진을 편집했는데,, 

광고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은 뭘까..? ㅋㅋㅋ


아무튼... 이번 여행은 블라디보스톡에서 시작된다.

이한치한의 느낌으로 러시아에 갈까, 티비와 책을 섭렵한 결과! 포기하게 되고, 

사실 섭렵하기 전부터 영하 20도는 견딜 수 없어 답은 정해져있었을지도 모른다.. :DD

일본도 티비로 몇번이나 다녀오고, 결국엔 강릉으로 결정! 

소소하게 국내여행 1박 2일이었는데, 머니는 동남아 여행 급으로 쓰고 온 듯 ㅋㅋㅋㅋ





아침 7시반에 출발한 우리는 

도착하자마자 초당동 순두부마을로 고고~


알쓸신잡에 나온 토담순두부에 도착!

사진한컷 찍은 후 뛰어가서 착석함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웨이팅도 없고 느무느무 됴았어





순두부전골 2인분으로 주문하니 

5분 안에 나왔고~


말랑말랑 순두부가 너무너무 맛났다♡

여태 먹은 순두부는 짜가였던 걸로 옴칭 맛있었음!





순두부+김치 만들어 간 순두부전골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지 않았지만,

순두부가 너무 특별해서 인생 순두부 ㅠㅠ 




바로 코앞에 있는

허균생가에 들러줬는데,,

강릉의 한산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좋았다. :DD

실제로는..... 강릉은 올 한해 가장 관광객이 많이 찾은

국내 여행지 1위라고 ㅋㅋㅋㅋㅋ 


절대 한산하지 않음을 알 수 있는 숫자 1... ㅋㅋㅋㅋ 


알쓸신잡의 루투를 따라 오죽헌도 갔지만,

사진은 없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구) 오천원권 지폐에 나온 스팟에서 사진도 찍구

넘나 좋았던 !





유시민이 추천한 박이추커피!

강릉에서 한 세 번의 커피를 마셨었는데,

요기가 단연 제일 맛있었다. :DD

그리고 디저트가 없어서 그런지 손님 회전율도 꽤 높음! 


우리도 기다려서 들어갔지만,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박이추커피에서 보이는 강릉풍경 !

부산바다와 확연히 달라 시선을 강탈했지만, ㅠㅠ

우리는 창가자리가 아니라

보고싶을 때마다 목을 꺾어서 봐야했다는 슬픈사연 ㅠㅠㅠ 





숙소로 넘어와서 에어비앤비 집주인이 추천해준 짬뽕 맛집 !

교동짬뽕이 유명하나,,

시간이 늦어서 가지는 못하고 

근처 저렴이 용짬뽕에서 해결했다~


반경 1km안에 있는 바다가 무색할 정도로

해산물이 싱싱하지 않아 놀랬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중독적인 맛이 맛있었다~ 





특히 요기 용짬뽕은 면때문에 맛있었는데~

쌀가루를 섞어서 만들었다고 !


그래서 속에 부담이 없다고 그랬는데

진짜 부담이 없어서 너무 좋았다^^ 





다 먹은 후에는!

안목해변에서 뛰어 놀기~~~


그 유명한 안목해변에 드디어가 봤는데!

왜 유명한진 모르겠지만

바다가 너무 멋있어서 좋았다. :DD


그치만 커피는 완전 별루....... ㅠㅠ

아무대나 들어갔는데 라떼에 개거품 ㅠㅠ

분위기만 좋고 완전 인생 최악의 커피를 맛봤다~~~


추워서 밥-커피-밥-커피였지만

강릉엔 커피가 유명한 만큼 뿌듯했다눙. :DD


겨울 강릉여행.. 뭐시 별거 없네 포스팅이 ㅠㅠㅠ

이럴거였음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왜옮겼지...?

ㅋㅋㅋㅋㅋ 허접 그자체... 



sitemap.x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