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서울 부산 비행기 만원의 행복 에어부산 국내선 실속특가로


와... 이제서야 두 번째 포스팅 ㅋㅋㅋㅋㅋ

아직도 어떻게 쓰는지 허둥지둥.. 헤매는 중이지만 ㅠㅠㅠㅠ


서울 부산 비행기 후기~

후기랄 것도 없다... 사실 ㅋㅋㅋㅋ







와 서울 부산을 비행기로 가본건....

20살 때 이후로  처음 !

(현재는 29살.. 또르르 ㅠㅠㅠㅠ)


에어부산 국내선 특가를 한참 진행할 때~

얻어 걸린 ㅋㅋㅋㅋㅋㅋㅋ

2700원 짜리 항공권!

유류세, 공항세 다 합쳤더니 딱 만원이 되더라!


아무리 김해공항이 집에서 멀어도..

만원에 1시간이니 ㅋㅋㅋㅋㅋㅋ 






시간대가 저녁 9시 35분밖에 안남아서 ㅠㅠㅠ

금방가겠거니 하고 결제 !!


공항에 너무 일찍 도착해서

9시 뱅기로 못바꾸냐니까 ㅠㅠㅠ

특가라서 안된다며 흑흑

그래도 직원분 너무 예쁘고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으!!


주는 건 오렌지쥬스 뿐...

평일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타는 사람도 없구.... 

그래서 싸게 파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왕부담스러운 내 셀카도 한번 남겨보고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파마해서 기분 조음요





만원이라 거의 공짜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와우 멋진야경 덕분에 기분이 더욱 됴음요 ~~~~~


대신 ㅠ 공항에서 버스타고 가야해서 싫었오...

탑승장 매연 느무느무 시러용... 






한 시간 만에 무사히 착륙!!

김해공항에 너무 일찍 도착해서

탑승시간까지 한 시간 기다리고..... 

뱅기 한시간 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반찬을 많이 싸줘서 터질까봐 걱정이라고 했더닝

직원이 친절하게 빨간 택도 붙여주시고~~

짐 찾는 곳에도 직원분이 먼저 빼놔주셨당 :) 헤헤

에어부산 국내선 연착도 없고 느무느무 조은데?


진*어와는 다르게 ㅠㅠㅠ

진*어는.... 너무 연착이 심해서

탈때마다 연착 안된적이 없는 듯.......

울며 겨자먹기로 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선은 튼튼한 에어부산 뱅기 자주 타야지이이이잉~~


서울라이프.. 자유로우면서 외로운..

자유와 고독이 함께 한달까..? ㅋㅋㅋ

그래도 파이팅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