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래마을 맛집 서래식당 꼬막비빔밥&고기국수


아.. 오늘도 적응안되는 티스토리!!!!!


서래마을 맛집 서래식당에서 점심한 그릇 먹고왔다!!! 

서래식당.. 예전에 배고파서 아무대나 들어갔다가

우연히 맛집인 것을 발견하고

또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게 됨!! 






기승전 없이 음식사진 ㅋㅋㅋㅋㅋ 

내가 시켰던 꼬막비빔밥과 고기국수~

서래마을은 가격이 좀 ㅠㅠㅠ 






꼬막비빔밥은... 꼬막이 너무 조금 들어있었다 ㅠㅠㅠ

상추랑 참기름 맛이 고소해서 중독적이었지만

비싼 회덮밥에 회가 없는 느낌..? 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서 생각나긴 할 듯

깔끔하니 좋음요~

한 만원? 만천원? 이정도였던 것 같은데... 







빨간색 국물 먹기 싫어서 시킨 고기국수!

솔직히 말하면 ㅠㅠㅠㅠ

사리곰탕면맛...... ㅠㅠ

이건 진짜 아닌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맛이 많이 나서 괜찮긴 했다만... 






그래도 이렇게 불평한 것이 무색하게

깨끗하게 먹고옴 ㅋㅋㅋㅋㅋㅋ 


파가 없었더라면 아마 걍 사리곰탕과 다름없었을 지도... 






흠... 서래식당 맛있지만

뭔가 가격대비 가성비는 좋진 않은 듯 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저 참기름초장맛 꼬막비빔밥은 ㅠㅠㅠ

또 먹고싶긴 하다...

꼬막 좀 많이 넣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


이탈리안 셰프가 하는 한식레스토랑이라는데..

흠.. 그래도 나름 고급진 밥집임 ㅋㅋㅋ


점심 좀 전에 갔었는데 손님이 없어서 당황했는데

12시반 지나니 꽉참 ㅋㅋㅋㅋㅋㅋㅋ






근처 프랑스 느낌 이름의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민트색 분위기가 묘하게 예뻤당 :DDDD


서래마을 조용하니 좋은데~

물가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