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한우 맛집 창고43 VIP점 핵맛있음 ㅁㅣ쳤음!!!!!!!


지난 가을부터 오빠가 노래부르던 소고기...

여의도 창고43에 갔다가 소고기에 꽂혀 노래노래를 불렀다지~


그래서 저번 연말에 다녀온 창고43 !!!!!

여의도에만 무려 5개? 정도 있다는데 ㅠㅠㅠ

제일 큰 곳은 웨이팅이 느무 많아서 걍 오지말라는 통보를 받고...

부랴부랴 검색하고 전화해서

국회의사당 앞에 VIP점으로 고고싱 했다~ 






미리 전화하고 갔더니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다!!

역시 서울 맛집은 예약전화는 필수임 ㅠㅠㅠㅠ 


우리는 먼저 창고스페셜 39000원짜리x3으로 주문

3명이었기 때문에.. 또르르

이렇게만 먹어도 넘나 비싼 것 ㅠㅠㅠ





아이폰8+로 찍었더닝

정육점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육점비주얼2.jpg


등심 안심.. 채끝이었던 것 같다 헤헤

구워주시는 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기 때문에..

주문하기 전에 물어보기 ㅋ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작아보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생각만이 아니라 실제로도 양이 작다 ㅠㅠㅠ 






테이블마다 담당서버가 있는딩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먹기만 하면 된담


후기들 보니 가끔.. 잘 못굽는 서버가 걸리면

별로라고 그러던데 ㅠㅠㅠㅠ

내가 갔을 때 서버도 중국 사람이었던 것 같기두..?

아무튼 무난무난~





육즙이 빠지지 않게

가위로 자르는게 아니라 찢어준다

아마도 이게 이 가게의 핵심인 듯?


진짜 엄청엄청 부드러움!! 

인생 한우........ 





여태 먹었던 소고기는 소가 아니라 껌이었나봄 ㅋㅋㅋ

진ㅉㅏ 부드러웠음

이가 없어도 잇몸으로 먹을 수 있을 정도

뻥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27년 살며...
수많은 소고기를 먹어봤지만,,,,
한우~ 한우~ 하는 이유를 알게 
이 날에서야 되었다는 ㅠㅠㅠㅠ

영국남자에 조니가
한우를 베개로 베고 자고싶다고 한지
알 것만 같은 창고 43........





감자도 적당히 익어주면 짱맛이고~

양이.. 많이 부족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분만 더시켜먹었다.. .휴 

넘나 비싼 한우.. ㅠㅠㅠㅠ 






마지막은 된장말이로~

된장찌개에 밥을 끓여서 죽처럼 만들어주는데

이것만 먹으러 올 수 있을 만큼 ㄷㄷ

맛있음 진짜..... 


공기밥 2개 들어간 걸로 달라길래

중자라고 시켰는데;;;

알고봤더니 대자였던거....

카운터에 말했더니 중자 가격으로 해주더라~

고급 한우집이라 그런지 서비스도 친절하고 완전 조음!!!!


서울 한우 맛집.. 이 아니라 ㅋㅋㅋ

지구 아래 한우 맛집일 듯 ㅋㅋㅋㅋㅋㅋㅋ


창고43 ........... 1년에 한번은 가고싶다...  

오빠 돈 많이벌어서 또 데려와줘 ㅋㅋㅋㅋ